본문 바로가기
개발자의 식도락

[영종도] 바다 경치가 좋은 카페 ULT(얼트)

by 청양호박이 2021. 6.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종도에서 요즘 핫하다는 바다 경치가 좋은 카페인 ULT(얼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기존에는 몰랐는데, 최근에... 인천 앞바다가 보이는, 엄청나게 경치가 좋은 카페가 있다는 소문이있어서 바로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일반 카페와 다른점은 무엇일까를 생각하먼서요.

 

 

1. 카페 ULT(얼트) 소개


카페 ULT를 찾아가다 보면, 어떻게 이런 입구에.... 그리고 이런 건물에 경치가 좋은 카페가 있다고 하는지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왜냐하면, 들어가는 입구에는 회집이 가득하고, 올라가는 엘레베이터는 참으로 오래됬어 보이기 때문에 기대를 한수 접고 드갑니니다. 하지만 엘레베이터를 내리면 그 생각은 바로 없어지게 됩니다. 

약간 어설프게 바닥에 비치되어 있지만, 그래도 입구는 나쁘지 않게 손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 유리 넘어서 보인는게 진짜 바다입니다. 

 

 

2. 나만의 평가


약간 이 카페는 정확히 바다 경치를 즐기는 목적이 그 무엇보다도 우선시 되는 카페입니다. 아무래도 일상생활에서 즐기던 커피와는 다르게, 여행으로 현지의 색다른 맛을 느껴보겠다고 하는 분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커피맛은 아무래도 동네에서 마시던 것이 더 맛있었습니다. 

 

맛 :       ★★★☆☆

분위기 : ★★★☆☆

서비스 : ★★★★☆ 

 

카페의 반은 좌식이고, 대략 5석은 좌식이였습니다. 카페에서 보통 생각하는 것과 다르게 좌식이 있었고, 이 부분이 왠지 1층에 많이 있던 횟집과 시너지를 일으켜서 분위기 부분에서 점수를 많이 줄 수가 없었습니다.

 

 

3. 식도락 정보


날씨는 엄청 좋았는데... 사진을잘 못찍어서 그런지 잘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카페에 좌식으로 앉아서 보이는 바다의 경치는 참으로 좋았습니다. 커피자체의 맛은 그럭저럭 이였지만, 바다의 경치가 어우러 지면서 그래도 맛을 좀더 끌어올려주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저기 반대편인 인천 월미도에서 출발한 여객선이 지나 다니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세히 보면 월미도의 놀이 기구도 보입니다. 생각해 보면 이 카페는 낮 보다는 야경이 정말 아름다울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도 아쉽지만 낮의 나름대로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내부 중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많지는 않지만 몇가지의 베이커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케잌도 몇개씩은 있었습니다. 

 

4. 예약 및 영업시간


[예약하기 - 없음]

카페에 예약은 별로 의미가 없는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

월~금   : 10시00분 ~ 20시00분 (라스트오더 19시30분)

토~일   : 10시00분 ~ 21시00분 (라스트오더 20시30분)

 

주말에 1시간 더 운영합니다. 아무래도 여기는 주말에 사람이 진짜 많을 것 같습니다. 

 

 

5. 찾아가는길 및 주차


[주소 - 인천 중구 은하수로 1 오션뷰빌딩 4층]

월미도가 잘 보이는 이유는 워낙 얼트 카페가 바닷가에 있기도 하고, 바로 그 바다건너가 월미도 이기 때문입니다.  

[주차]

사실저는 주차장을 찾기가 힘들었는데... 네이게이션을 찍고 가면서 도착지가 가까워 졌다면 아래 사진으로 가게명을 보고 그 건물의 지하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단, 해당 건물의 주차장이 입구/출구가 1개로 이루어져 있어서 아무래도 차량이 많아지면 나오기도 쉽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상호는 "오션뷰 어시장"이 보이면 그 건물 지하에 주차입니다!!! 여러분도 영종도로 놀러가셨다면,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서 커피한잔과 가벼운 베이커리를 즐기시는건 어떠세요~

 

- Ayotera Lab -

댓글